2010년 9월 7일 화요일

SKINNY BELT


이번 가을 완소 아이템으로 제대로 떠오를 스키니 벨트! 뭐니 뭐니 해도 스키니 벨트 중에는 달콤한 카멜 컬러가 가장 예쁘다.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와이드 벨트를 벨트위에 매치하거나 빈티지한 원피스 위에 매치하는 게 한창 유행이었는데 어느 덧 스키니한 벨트들이 그 자리를 차지해 버렸다. 아...역시 패션은 변덕쟁이인 것일까?!!!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찰떡궁합인 스키니벨트는 누구든 하나씩은 갖고 있어왔던 아이템일 것이다. 잘 생각해보자.. 분명 아주 오래 전 원피스를 살 때 스타일링 제품으로 원피스와 함께 있던 벨트가 있었을 것이다!! 굳이 사지 않고도 잘 찾아보면 하나씩은 나온다. 그리고 여기서 더 센스 있는 팁이 있다면 아버지나 오빠가 쓰던 오래된 벨트들의 구멍을 늘려 내 사이즈에 맞게 스타일링하면 매니쉬해 보이면서도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 될 것이다.





2010 FW 컬렉션에서 다양하게 보여지는 스키니 벨트들! 제 각각 느낌이 다른 컬렉션임에도 불구하고 스키니벨트 아이템이 스타일링되어 있는 모습이다. 스키니벨트 하나로 하나의 룩 자체가 안정감도 있어보이면서도 정결한 포인트가 되어 룩 자체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같다.










요즘 트렌드인 만큼 스트릿에서도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게 스키니벨트 스타일링이다. 패션피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것은 하이웨이스트 팬츠위에 포인트로 스타일링하는 것! 단정해 보이면서도 왠지 모르게 룩 자체를 완성 시키는 것 같다. 물론 카멜컬러나 블랙컬러의 스키니 벨트들로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인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것도 좋지만 비비드한 컬러의 스키니 벨트를 이용해 스타일링을 하면 재치까지 느껴지는 귀여운 연출이 되지 않을까?












내 멋대로 스키니 벨트를 이용한 스타일링 몇 가지를 뽑아 보았다.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스커트 위에 스타일링 하는 것도 좋지만 재킷 이나 카디건 위에 스타일링을 한 다면 색다르면서도 감각 있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어려워하지 말자!!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던 그 방법 그대로 스키니 벨트 또한 스타일링하면 된다. 사실.......그렇게 주구장창 허리를 옥죄었던 와이드 벨트 스타일링이 더 부담스러웠지 않았던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