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1일 수요일

Steve J & Yoni P's 'Fahioni☆'@ 10 CORSO COMO







10꼬르소 꼬모 서울은 한국 패션계를 후원하는 프로젝트로 2010FW 시즌 듀오 디자이너인 스티브 J와 요니 P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컬렉션 'Fashioni☆'를 런칭한다.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 출신의 그들은 해외에서 먼저 주목 받은 젊은 디자이너로 한국 패션계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대표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로맨틱하고 컬러풀한 브리티시 감성과 위트있는 컨셉의 브랜드인 를 통해 점차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잇으며 매 시즌 서울컬렉션에 참여하면서 전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개되는 'Fashioni☆ = 패셔니스타'는 스타의 이미지로 다양한 모티브와 패턴을 디자인해 캐주얼 아이템에 적용해 재미있고 컬러풀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구성했다.
의상만큼이나 창의적이고 독특한 개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두 디자이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을 찾는 한국의 패션과 문화의 중심에 있는 10대에서 20대를 위해 하나의 문화를 제시하고자 테마와 아이템을 기획했다"며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의 각 아이템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며 8월부터 10 꼬르소꼬모에서 판매된다.
여기서 코멘트를 하나 덧붙이자면 타겟층이 10대에서 20대인 것에 반해 가격대가 너무 높기때문에 판매율이 잘 맞아 떨어 질 수 있을까 궁금해진다. 참 좋은 분들이기에 대박 났음 좋겠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