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PERFECT TROUSERS!
1/ PLEATED TAPERED LEG
힙 상단에 더블 플리츠가 들어가 있고, 통이 좁아 편안한 스타일이다.
2/ MEN’S STRAIGHT LEG
클래식하게 실용적이며, 마치 남자친구의 옷장에서 빌려입은 듯한 스타일이다.
3/ CROPPED TUBE LEG
로우 웨이스트로 깔끔한 슬림 스타일이다. 미니멀하고 중성적인 팬츠로 여러 모로 활용도가 높은 팬츠.
4/ TAPERED LEG
남성적인 면이 가미된 클래식한 팬츠로 양쪽의 큰 포켓(roomy pockets)과 점점 좁아지는 바지통이 특징이다.
5/ HIGH WAISTED WIDE LEG
셀린느의 아카이브에서 유래된 팬츠로, 하이 웨이스트와 넓게 펼쳐지는 바지통이 여성스러운 긴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슈퍼 팬츠! 바로 피비 파일로가 셀린느에서 선보이는 바지에 만족감을 느낀 고객들이 지어준 별칭이다. 물론 완벽히 훌륭한 바지를 만드는 데 지름길이라는 것은 없다. 그만큼 완벽한 바지를 디자인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는 것을 뜻한다. 기술습득을 위한 헌신, 테일러링에 대한 해박한 지식, 그리고 저마다 다른 여성의 바디 구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에 더해 아주 치명적인 요소가 있다면, 최적의 실루엣을 만들어 내어 슈즈, 탑, 재킷 등과 쉽게 매치될 수 있는 패션에 대한 가늠력이다.
셀린느의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Phoebe Philo)는 여성이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아이코닉 팬츠를 5가지 스타일로 만들었다. 그간 등한시 되어왔던 ‘팬츠’라는 아이템이 데일리 필수품으로의 확고한 자리를 위해 디자인했고, 셀린느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꾸준히 출시되는 다섯 가지 베이직한 라인의 팬츠들은 트렌드에 구애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착용 가능하며, 클래식하고 모던한 셀린느 옷장의 한 켠을 채워줄 것이다. 갤러리아, 현대 본점 등의 셀린느 매장에서는 2011 SS 시즌, 미니멀한 CROPPED TUBE LEG와 매니쉬하고 클래식한 매력이 있는 TAPERED LEG 두 스타일의 팬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